Nintendo

메뉴 열기/닫기 다운로드 구입 검색

Nintendo Switch 고객지원

어카운트 정보

닌텐도 e숍의 화면 오른쪽 위의 아이콘을 선택하면 「어카운트 정보」가 표시 됩니다.

닌텐도 e숍 TOP 화면 「어카운트 정보」아이콘

「어카운트 정보」에서는 이하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잔액이나 「항상 플레이하는 본체」 확인 등의 기본 정보

다음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현재 잔액

닌텐도 어카운트에 등록되어 있는 잔액입니다. 잔액은 소프트웨어 등을 구입할 때 필요합니다.

잔액은 닌텐도 어카운트별로 관리되므로 Nintendo Switch내의 유저간에 공유할 수 없습니다.

잔액의 추가에 대해서는 여기를 확인해 주십시오

현재 포인트

닌텐도 어카운트가 가지고 있는 마이 닌텐도 골드 포인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마이 닌텐도 골드 포인트는 1포인트=10원으로, 다운로드 소프트웨어나 추가 콘텐츠 구입 등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암호 입력 설정

닌텐도 e숍을 기동할 때 닌텐도 어카운트의 암호를 「입력하기」나 「넘기기」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처음에는 「입력하기」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암호를 입력하기 설정으로 해 두는 것을 추천합니다

암호 입력이 「넘기기」로 설정되어 있으면 본체를 조작할 수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그 닌텐도 어카운트의 어카운트 정보를 볼 수 있고, 잔액을 사용하여 결제(구입)할 수 있게 되어버리므로 주의해 주십시오.

암호 입력 설정의 확인(변경) 방법

항상 플레이하는 본체

이 본체가 사용하는 닌텐도 어카운트의 「항상 플레이하는 본체」로 등록되어 있는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항상 플레이하는 본체」에 대해서는 여기에서 소개하고 있습니다

위시 리스트

소프트웨어의 상품 정보 페이지에서 「위시 리스트에 추가」를 선택한 것을 리스트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재다운로드

구입한 소프트웨어나 추가 콘텐츠 중에 그 본체에 없는 것이 표시됩니다.

(정리 완료 마크)를 선택하면 재다운로드가 시작됩니다.

「Nintendo Entertainment System - Nintendo Switch Online」을 재다운로드할 경우에는 닌텐도 e숍의 Nintendo Switch Online 페이지 또는 「Nintendo Entertainment System - Nintendo Switch Online」을 검색하여 표시된 페이지에서 진행해 주십시오.

Nintendo Switch Online

Nintendo Switch Online에 대해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Nintendo Switch Online

가입 상황이 표시됩니다.

이용권의 구입 이력은 다음의 방법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소프트웨어(또는 추가 콘텐츠) 구입 후에 오는 「이용 명세서 메일」
  • 닌텐도 어카운트(Web사이트) 설정 화면의 「숍 메뉴」→「이용 기록」 (과거 2년 분)

이용 상황

각 소프트웨어 이용권의 상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용권의 구입 기록은 다음의 방법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소프트웨어(또는 추가 콘텐츠) 구입 후에 발송되는 「이용 명세서 메일」
  • 닌텐도 어카운트 설정 화면의 「숍 메뉴」→「이용 기록」
뒤로가기

고객지원 문의전화 : 1670-9900 (평일 오전 9시 30분~오후 5시 30분)※ 토/일/공휴일/회사 정기휴일 및 특별휴일 제외

ⓒ 2006 Nintendo of Korea Co., Ltd. All Rights Reserved.
상호명 : 한국닌텐도주식회사 대표자명 : 미우라 타카히로 사업자등록번호 : 120-87-035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