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ntendo Switch 고객지원

어카운트 정보

닌텐도 e숍의 화면 오른쪽 위의 아이콘을 선택하면 「어카운트 정보」가 표시 됩니다.

닌텐도 e숍 TOP 화면 「어카운트 정보」아이콘

「어카운트 정보」에서는 이하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잔액이나 「항상 플레이하는 본체」 확인 등의 기본 정보

현재 잔액

닌텐도 어카운트에 등록되어 있는 잔액입니다. 잔액은 소프트웨어 등을 구입할 때 필요합니다.

잔액은 닌텐도 어카운트별로 관리되므로 Nintendo Switch내의 유저간에 공유할 수 없습니다.

잔액의 추가에 대해서는 여기를 확인해 주십시오

현재 포인트

닌텐도 어카운트가 가지고 있는 마이 닌텐도 골드 포인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마이 닌텐도 골드 포인트는 1포인트=10원으로, 다운로드 소프트웨어나 추가 콘텐츠 구입 등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계정

카카오계정 등록 후 카카오페이로 잔액 추가 및 Nintendo Switch Online을 결제할 수 있습니다.

자동 연장 결제나 예약 완료 상품의 지불 방법

자동 연장 결제나 예약 완료 상품의 결제 시에 잔액이 부족할 경우, 설정한 지불 방법(카카오페이)으로 부족한 금액이 지불됩니다. 「잔액만」을 선택한 경우, 잔액이 충분하면 결제가 이루어집니다만, 지불금액이 잔액보다 클 경우에는 결제되지 않습니다.

암호 입력 설정

닌텐도 e숍을 기동할 때 닌텐도 어카운트의 암호를 「입력하기」나 「넘기기」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처음에는 「입력하기」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암호를 입력하기 설정으로 해 두는 것을 추천합니다

암호 입력이 「넘기기」로 설정되어 있으면 본체를 조작할 수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그 닌텐도 어카운트의 어카운트 정보를 볼 수 있고, 잔액을 사용하여 결제(구입)할 수 있게 되어버리므로 주의해 주십시오.

암호 입력 설정의 확인(변경) 방법

항상 플레이하는 본체

이 본체가 사용하는 닌텐도 어카운트의 「항상 플레이하는 본체」로 등록되어 있는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항상 플레이하는 본체」에 대해서는 여기에서 소개하고 있습니다

위시 리스트

소프트웨어의 상품 정보 페이지에서 「위시 리스트에 추가」를 선택한 것을 리스트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재다운로드

구입한 소프트웨어나 추가 콘텐츠 중에 그 본체에 없는 것이 표시됩니다.

(정리 완료 마크)를 선택하면 재다운로드가 시작됩니다.

「Nintendo Entertainment System - Nintendo Switch Online」을 재다운로드할 경우에는 닌텐도 e숍의 Nintendo Switch Online 페이지 또는 「Nintendo Entertainment System - Nintendo Switch Online」을 검색하여 표시된 페이지에서 진행해 주십시오.

Nintendo Switch Online

Nintendo Switch Online에 대해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Nintendo Switch Online

가입 상황이 표시됩니다.

이용권의 구입 이력은 다음의 방법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소프트웨어(또는 추가 콘텐츠) 구입 후에 오는 「이용 명세서 메일」
  • 닌텐도 어카운트(Web사이트) 설정 화면의 「숍 메뉴」→「이용 기록」 (과거 2년 분)

이용 상황

각 소프트웨어 이용권의 상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용권의 구입 기록은 다음의 방법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소프트웨어(또는 추가 콘텐츠) 구입 후에 발송되는 「이용 명세서 메일」
  • 닌텐도 어카운트 설정 화면의 「숍 메뉴」→「이용 기록」
뒤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