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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intendo Switch 고객지원

e숍의 이용 기록과 소프트웨어의 재다운로드

닌텐도 e숍에서 소프트웨어 등을 구입한 이용 기록의 확인 방법과, 구입한 소프트웨어의 재다운로드 방법을 안내해 드립니다.

이용 기록의 확인 방법

닌텐도 e숍의 이용 기록은 다음의 방법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소프트웨어(또는 추가콘텐츠) 구입 후에 받는 「이용 명세서 메일」
  • 닌텐도 어카운트 설정 화면의 「숍 메뉴」 → 「이용 기록」

게임기 본체에서는 확인할 수 없습니다. PC나 스마트폰에서 확인해 주십시오.

이용 서비스에 따라서는 확인할 수 없는 것도 있습니다.

이용 서비스

이용 명세서 메일

이용 기록
(과거 2년 분만) ※1

닌텐도 선불 카드로 잔액 추가

X

X

유료 소프트웨어 구입

O

O

무료 소프트웨어 다운로드

X

O

유료 추가 콘텐츠 구입

O

O

무료 추가 콘텐츠 다운로드

X

O

이용권 구입

O

O

소프트웨어 구입 특전에 의한 소프트웨어 교환

X

O


※2

소프트웨어 구입시에 발행된 등록 코드

O

O


※2

※1숍 메뉴의 이용 기록은 과거 2년간의 기록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상품명과 이용일, 결제 금액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오래된 기록이나 구입 내용의 상세 내용은 「이용 명세서 메일」을 확인해 주십시오.

※2구입한 소프트웨어의 이용 기록과 함께 기재됩니다.

소프트웨어의 재다운로드 방법

다운로드 소프트웨어는 구입한 유저(닌텐도 어카운트)만 재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다음과 같은 경우에 재다운로드해 주십시오.

  • 다운로드한 소프트웨어나 추가 콘텐츠를 삭제해 버렸을 경우
  • 원래 사용하던 본체에서 다른 본체로 유저를 이사하여, 이사한 본체에 소프트웨어가 없는 경우

다운로드 순서

  1. 1

    닌텐도 e숍을 기동하고 화면 오른쪽 위에 있는 유저 아이콘을 선택합니다.

    닌텐도 e숍 TOP 화면 「닌텐도 계정」아이콘
  2. 2

    왼쪽 메뉴에서 「재다운로드」를 선택하여 재다운로드할 소프트웨어를 선택합니다.

    찾고 있는 다운로드 소프트웨어가 표시되지 않는 경우에는 다른 유저(닌텐도 어카운트)로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다른 유저로 시도해 주십시오.

단, 다음의 경우에는 재다운로드할 수 없습니다.

  • 소프트웨어를 구입한 닌텐도 어카운트가 유저에 연동되어 있지 않은 경우
  • 대상 소프트웨어나 추가 콘텐츠의 배포가 종료된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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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지원 문의전화 : 1670-9900 (평일 오전 9시 30분~오후 5시 30분)※ 토/일/공휴일/회사 정기휴일 및 특별휴일 제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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