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ntendo

메뉴 열기/닫기 eshop 검색

Nintendo Switch 고객지원

「항상 플레이하는 본체」에 대해서

「항상 플레이하는 본체」란 복수의 Nintendo Switch 본체를 사용하는 경우에, 구입한 다운로드 소프트웨어나 추가 콘텐츠를 우선적으로 플레이할 수 있는 본체를 가리킵니다.
어느 본체를 「항상 플레이하는 본체」로 등록하느냐에 따라 구입한 다운로드 소프트웨어 등을 플레이할 수 있는 조건이 각각의 본체마다 달라집니다.

「항상 플레이하는 본체」로 등륵할 수 있는 것은 1개의 닌텐도 어카운트당 1대의 본체뿐입니다.

2대째 이후의 본체를 구입한 경우에는 「항상 플레이하는 본체」 이외에도 필요한 설정 등이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2대째 본체 구입 후에 해야 할 일」을 확인해 주십시오.

뒤로가기

고객지원 문의전화 : 1670-9900 (평일 오전 9시 30분~오후 5시 30분)※ 토/일/공휴일/회사 정기휴일 및 특별휴일 제외

ⓒ 2006 Nintendo of Korea Co., Ltd. All Rights Reserved.
상호명 : 한국닌텐도주식회사 대표자명 : 미우라 타카히로 사업자등록번호 : 120-87-035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