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물 파괴를 저지하는 자들

인물 관계도를 보기

라우라 전쟁터를 돌아다니며 생이별한 어머니를 찾고 있는 용병. 어린 시절, 어떤 사건을 계기로 신과 동조하여 함께 행동하고 있다. 자신의 성장 배경 때문인지  타인에게 친절하고 상냥한 여성.
신 '이라의 비보'라고 불리는 강력한 블레이드이지만, 훔쳐져 우연히 라우라와 동조했다. 드라이버인 라우라를 지키는 것을 무엇보다 우선한다. 검술에 능하며 전투 능력이 높지만, 필요 없는 싸움은 좋아하지 않는다. 속성은 빙(얼음). 카스미 라우라의 블레이드. 동조한 드라이버의 영향이 외모에 강하게 나타나 있어, 외견은 라우라와 똑 닮았다. 전투에서는 치유와 풍(바람)의 기술을 사용하는 것 외에도, 블레이드의 힘을 억제하는 특별한 능력을 지녔다.
아델 이라의 왕위계승권 4위인 왕자이며 메츠의 위협에 대항하는 「저항군」의 리더. 왕족답지 않은 담백한 성격으로 인망도 두텁다. “하늘의 성배” 히카리와 동조에 성공하여  메츠 토벌의 왕명을 받는다.
히카리 '하늘의 성배' 메츠에 대항하고자 아케디아 법왕청에서 이라로 옮겨진 또 하나의 하늘의 성배. 너무나도 강력한 힘과 오기가 강한 말투로 인해 오해받기 쉬우나, 심성은 솔직하다. 속성은 광(빛). 미노치 사람과 블레이드의 세포를 융합시킨 “맨이터”. 속성은 암(어둠). 본래는 아케디아의 마르베니 부제의 블레이드지만 현재는 이별. 아델의 블레이드로서 메츠 토벌의 여행에 참가한다.
유고 신흥 군사국가 수페르비아의 젊은 황제. 몸을 던져 백성을 지키는 것을 왕족의 사명으로 받들어, 스스로 블레이드를 이끌고 전장에 선다. 아델과는 알던 사이로 처지가 비슷한 것에 친밀감을 갖고 있다.
카구츠치 '수페르비아의 보배'라고 칭송되는 화속성의 블레이드. 황제 유고를 섬기며 유고의 대행자로서 단독으로 전장 시찰도 해낸다. 행동은 이지적이지만 굳세고 심지가 강한 성격. 와다츠미 카구츠치와 함께 유고를 섬기는 수속성의 블레이드. 항상 주군의 곁에서 보조하며 그의 몸을 걱정하고 있다. 언행은 부드럽지만 그 검의 실력은 상당한 수준. 생선 요리가 특기.
하늘의 성배 “메츠”
아케디아 법왕청의 젊은 부제 마르베니가 세계수에서 가지고 돌아온 “하늘의 성배”. 마르베니의 블레이드가 되지만 폭주하여 파괴와 살육을 펼친다.
 
인물 관계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