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ntendo Switch 이외의 Wi-Fi 기기(스마트폰이나 태블릿, 컴퓨터 등)에서 인터넷에 접속할 수 있는지 확인해 주십시오.
다른 기기에서 인터넷에 접속할 수 있는 경우, Nintendo Switch의 액세스 포인트가 잘못 설정되어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액세스 포인트를 다시 설정한 후 개선되는지를 확인해 주십시오.
●다른 기기에서 인터넷에 접속되지 않을 경우
인터넷 기기나 인터넷 환경에 문제가 발생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인터넷 접속 기기의 케이블 연결에 문제가 없는지 확인해 주십시오.
-프로바이더의 홈페이지 등에서 인터넷 회선에 장애가 발생하지 않았는지 확인해 주십시오.
-인터넷 접속 기기 설정에 문제가 없는지 확인해 주십시오.
-사용하고 계신 LAN 케이블이 파손, 단선되지 않았는지 확인해 주십시오.
-아파트 등 공동 주택에 거주하는 경우, 공동 주택 공용 공유기에서 장애가 발생하지 않았는지 확인해 주십시오.
●상급자 대상(네트워크 관리자나 네트워크 기기에 대해 잘 알고 있는 분이 설정해 주십시오. )
위의 내용을 시도해도 원활하게 접속되지 않을 경우에는 다음 내용도 함께 설정해 주십시오.
-사용하고 계신 인터넷 접속 기기에서 「PPPoE 인증」이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십시오. 설정되어 있지 않을 경우, 인터넷 접속 기기에서 「PPPoE」을 설정한 후에 개선되는지를 확인해 주십시오,
※Nintendo Switch는 「PPPoE」에 대응하지 않기 때문에, 인터넷 기기에서 설정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