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사용할 경우, 본체에 등록했습니까?
컨트롤러를 처음 사용할 경우에는 본체에 등록해야 합니다.
- Joy-Con의 경우 본체에 장착하면 등록됩니다.
- Nintendo Switch Pro 컨트롤러는 TV 모드에서 Nintendo Switch Pro 컨트롤러와 Nintendo Switch 독을 USB 충전 케이블로 연결하면 등록됩니다.
※컨트롤러 등록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읽어 주십시오.
●컨트롤러의 「플레이어 램프」가 켜지거나 깜빡이고 있습니까?
ABXY 버튼이나 방향 버튼을 눌러도 플레이어 램프가 켜지거나 깜빡이지 않을 경우, 「동기화 버튼」을 여러 번 짧게 누른 후, 다시 확인해 주십시오.
플레이어 램프가 깜빡이다가 꺼지는 경우에는 다시 한 번 컨트롤러를 본체에 등록해 주십시오.
●컨트롤러의 배터리가 방전되지 않았습니까?
컨트롤러를 충전해 주십시오.
●사용하는 소프트웨어에서 동시에 사용할 수 있는 컨트롤러의 수를 초과하지 않았습니까?
사용하는 소프트웨어나 소프트웨어 내의 모드에 따라 동시에 사용할 수 있는 컨트롤러의 수가 다릅니다. 소프트웨어의 사양을 확인해 주십시오.
●본체를 재시작해 주십시오.
본체의 재시작 방법은 Q&A 중 '재시작 방법을 알려 주세요.' 항목을 확인해 주십시오.
그 외의 증상에 대해서는 한국닌텐도 고객지원센터로 문의해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