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운로드 중인 업데이트 데이터를 일단 삭제하고, 다시 한번 다운로드하면 개선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다음의 순서에 따라 시도해 주십시오.
●업데이트 데이터 삭제와 재다운로드 순서
1. HOME 메뉴에서 업데이트가 진행되지 않는 소프트웨어의 아이콘에 커서를 맞추고, 사용 중인 컨트롤러의 + 버튼(또는 - 버튼)을 누른다.
2. 「소프트웨어 관리(Manage Software)」에서 「소프트웨어 정리(Archive Software)」을 선택한다.
3. 『소프트웨어 데이터를 정리합니다(Data related to the software will be archived)』가 표시되면 「정리(Archive)」를 선택한다.
4. 『소프트웨어 데이터를 정리했습니다. (Successfully archived software. )』가 표시되면 「OK」를 선택한다.
5. 「소프트웨어 업데이트(Software Update)」에서 「인터넷으로 업데이트(Via the Internet)」을 선택한다.
6. 업데이트 데이터의 다운로드가 시작되면 HOME 메뉴로 돌아가서 다운로드가 완료된 것을 확인한다.
※「소프트웨어 정리」를 하면 추가 콘텐츠도 삭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