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선 접속하고 있는 컨트롤러가 Switch 본체에 인식되어 있습니까?
인식되어 있지 않은 경우는 Q&A 중 'Joy-Con과 Nintendo Switch Pro 컨트롤러를 본체에서 인식하지 못하는데 어떻게 하면 되나요?'를 확인해 주십시오.
●게임 카드의 단자부가 지저분하지는 않습니까?
지저분할 경우에는 안경닦이와 같이 부드럽고 마른 천으로 오염 부위를 닦아 주십시오. 단자부에 상처를 내지 않도록 부드럽게 닦아 주십시오.
●Switch 본체가 멈춰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Switch 본체가 멈춰서 아무런 조작도 할 수 없을 때에는 전원 버튼을 12초 이상 길게 눌러서 본체의 전원을 완전히 OFF로 변경해 주십시오.
다시 전원 버튼을 눌러서 전원을 켜고 확인해 주십시오.
그 외의 증상에 대해서는 한국닌텐도 고객지원센터로 문의해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