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카드가 올바르게 꽂혀 있습니까?
게임 카드를 다시 꽂아서 개선되는지 확인해 주십시오.
●게임 카드의 단자부가 지저분하지는 않습니까?
지저분할 경우에는 안경닦이와 같이 부드럽고 마른 천으로 오염 부위를 닦아 주십시오. 단자부에 상처를 내지 않도록 부드럽게 닦아 주십시오.
※위와 같은 조치로도 개선되지 않는다면 Switch 본체 또는 게임 카드의 고장일 가능성이 있습니다. 한국닌텐도 고객지원센터로 문의해 주십시오.
※한국닌텐도에서 발매하지 않은 소프트웨어의 경우는 사용하고 계신 소프트웨어 메이커에 문의해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