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ntendo Switch Online 서포트

이용 상황 확인 방법

Nintendo Switch Online의 이용 상황은 Nintendo Switch 닌텐도 e숍의 「이용 상황」, 또는닌텐도 어카운트 (Web 사이트)설정의 「숍 메뉴」→「이용권의 확인 · 설정」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본 페이지에서는 Nintendo Switch에서의 확인 방법을 설명합니다.

Nintendo Switch에서 확인하는 순서

  1. 1

    HOME 메뉴 왼쪽 위에 있는 마이 페이지를 선택합니다.

  2. 2

    「유저 설정」에서 Nintendo Switch Online의 「이용 상황 확인」을 선택합니다.

  3. 3

    닌텐도 e숍이 기동됩니다.

    암호의 입력이 요구되는 경우는, 닌텐도 어카운트의 암호를 입력해 주십시오.

  4. 4

    닌텐도 e숍의 「어카운트 정보」가 표시되어 Nintendo Switch Online 이용 상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용 상황 화면 보기

가입 중인 플랜을 확인할 수 있으며, 이용권을 구입하신 분은 유효 기한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개인 플랜과 패밀리 플랜 모두에 가입되어 있는 경우는 각각의 이용 상황이 표시됩니다.

Nintendo Switch Online에 가입되어 있지 않은 경우, 「현재 가입되어 있지 않습니다」라고 표시됩니다.

패밀리 멤버의 유효 기한에 대해

패밀리 멤버로서 패밀리 플랜에 가입되어 있는 경우, 이용 중인 플랜은 확인할 수 있습니다만, 유효 기한 확인은 할 수 없습니다. 이용권을 구입하신 분에게 직접 확인해 주십시오. 또한, 이용권 구입자가 어느 어카운트인지는 일절 표시되지 않습니다.

패밀리 각 멤버의 가입 상황에 대해서

패밀리 관리자라도 각 멤버의 Nintendo Switch Online 가입 상황은 확인할 수 없습니다.

자신의 패밀리에 들어 있는 닌텐도 어카운트를 확인하려면, 닌텐도 어카운트 (Web 사이트) 설정의 「패밀리」항목을 봐 주세요. (Nintendo Switch 에서는 확인할 수 없습니다)

가입 방법

플랜 등의
변경·이용 정지

뒤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