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모험으로부터 먼 훗날의 이야기

『젤다의 전설 신들의 트라이포스 2』의 무대는 1991년 슈퍼 패미컴으로 발매된 『젤다의 전설 신들의 트라이포스※』와 동일한 세계. 그때의 모험 이후 많은 시간이 흐른 머나먼 미래에 새로운 링크가 트라이포스를 둘러싼 모험을 떠납니다. ※한국에서는 Wii용 버추얼 콘솔로 2008년 6월 10일에 발매되었습니다.

『젤다의 전설 신들의 트라이포스』와 동일한 세계

『젤다의 전설 신들의 트라이포스』와 동일한 세계인 하이랄을 무대로, 필드 그래픽은 물론 던전의 구조나 장치가 완전히 새로워졌습니다. 닌텐도 3DS만의 입체 화면으로 높낮이의 차이가 뚜렷한 세계로 새롭게 태어났습니다.

  • 슈퍼 패미컴 『젤다의 전설 신들의 트라이포스』
  • 닌텐도 3DS 『젤다의 전설 신들의 트라이포스 2』

같은 세계, 완전히 새로운 모험

벽에 그려진 그림이 되어 벽을 이동하거나 지형의 높낮이를 활용한 수수께끼에 도전하는 등, 무대는 『젤다의 전설 신들의 트라이포스』와 동일하지만 모험의 내용은 완전히 새롭게 바뀌었습니다.

  • 벽 속에서 자유롭게 이동

    벽에 그려진 그림이 되어 벽 등을 이동할 수 있습니다. 다리가 끊긴 장소를 건너가거나 나갈 수 없는 방에서 탈출하는 등, 이 능력을 이용하여 여러 가지 수수께끼에 도전합니다.

  • 지형의 높낮이를 활용한 수수께끼

    누구에게나 부담 없는 2D 시점에 닌텐도 3DS의 3D 기능이 더해져서 지형의 높낮이가 생동감 있게 그려져 있습니다. 던전에는 높낮이의 차이를 활용한 수많은 장치가 설계되어 있습니다.

  • 자유로운 순서로 던전을 공략

    던전 공략에 필요한 아이템을 모두 빌릴 수 있게 되었습니다. 필요한 아이템을 언제든지 손에 넣을 수 있기 때문에 원하는 순서대로 던전에 도전할 수 있습니다.

  • 2개의 세계를 자유롭게 왕래

    하이랄과는 대조적인 어둡고 황폐한 세계 로우랄이 등장합니다. 이 2개의 세계를 잇는 출입구가 바로 벽에 생긴 이상한 균열. 벽화가 되는 능력을 사용하여 이 출입구를 통과하면 2개의 세계를 오갈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