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ntendo Switch Q&ANintendo Switch 고객지원
- 검색:
자주 묻는 질문
- [Nintendo Switch] 이전에 My Nintendo Store에서 구입한 소프트웨어를 다시 다운로드하고 싶은데요, 「다운로드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나 추가 콘텐츠가 없습니다」라고 표시됩니다.
- [Nintendo Switch] My Nintendo Store에서 다운로드 구입 후 소프트웨어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
- [마이 닌텐도 포인트 프로그램] 판매점에서 소프트웨어의 다운로드 카드를 구입했을 경우, 마이 닌텐도 골드 포인트를 받을 수 있을까요?
- [Nintendo Switch] 마이 닌텐도의 골드 포인트는 한국의 닌텐도 어카운트에서도 사용할 수 있나요?
- [닌텐도 어카운트] 어린이 어카운트를 작성하려고 성인(19세가 되는 해의 1월 1일부터 해당) 미만 연령을 넣으면 에러가 발생해요."
- [닌텐도 어카운트] 닌텐도 어카운트를 신규 작성하고 싶어요.
- 닌텐도 e숍에서 카카오페이로 결제한 건의 현금영수증 발행은 어떻게 하면 되나요?
- 현금영수증을 발행하려면 어떻게 하면 되나요?
- 카카오페이를 사용하면 무엇이 좋고, 어떻게 사용하나요?
- [닌텐도 저작물 이용] 닌텐도 소프트웨어를 사용한 게임 대회를 개최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하면 되나요?
1 / 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