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ntendo

메뉴 열기/닫기 eshop 검색

Nintendo Switch Online 서포트

플랜 등의 변경·이용 정지

Nintendo Switch Online 이용에 관한 각종 변경 및 이용 정지 방법을 안내합니다.

개인 플랜 / 패밀리 플랜 전환

· 개인 플랜에 가입되어 있는 경우

패밀리 플랜에도 가입하는 것은 가능합니다만, 각 플랜의 이용 기간은 따로 관리되기 때문에, 양쪽 모든 플랜의 이용 기간이 함께 감소해 갑니다.

한 플랜의 이용 기간을 잠시 정지시킨 뒤, 이용하는 플랜을 바꾸거나, 각각의 플랜의 이용 기간을 하나의 플랜으로 합산 할 수 없습니다.

예를 들면, 개인 플랜 가입하시는 분(남은 일수 20일간)이 「패밀리 플랜 12개월(365일간) 이용권」을 구입해도, 이용 기간은 385일로 되지 않습니다.

· 패밀리 플랜에 가입되어 있는 경우

개인 플랜에 가입할 수 없습니다.

가입 중인 이용권(이용 기간) 변경

구입하신 이용권(이용 기간)은 도중에 변경할 수 없습니다.

만약 가입 중에 새롭게 이용권을 구입하시면 현재의 이용 기간에 일수가 추가됩니다. 예를 들어, 「개인 플랜 3개월(90일간) 이용권」으로 가입하고 있는 상태에서, 추가로 「개인 플랜 1개월(30일간) 이용권」을 구입하면, 개인 플랜의 이용 기간은 합계 120일간이 됩니다.

Nintendo Switch Online의 이용 정지

주의

일시적으로 이용을 멈추거나, 당일 이용을 중지하는 등은 불가능합니다.

남은 이용 기간의 일별 환급 등은 불가능합니다.

유저를 삭제하거나 Nintendo Switch 본체를 초기화해도 Nintendo Switch Online의 이용은 정지되지 않습니다.

이용을 정지할 때의 저장 데이터 맡기기에 대해

이용을 정지할 때의 저장 데이터 맡기기에 대해 Nintendo Switch Online의 이용 기간이 종료(또는 이용을 정지)되면, 서버에 백업하고 있는 저장 데이터는 사용할 수 없게 됩니다. 다만, 180일 이내에 재가입하면 이용 정지 전에 백업했던 저장 데이터를 다시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이용 상황 확인 방법

각 서비스에 대해

뒤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