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ntendo Switch

교사로서 지휘관으로서

  • 교육
  • 전투
  • 자유 행동

교육

교육의 큰 목적은 학생들을 다양한 병종의 「자격 시험」에 합격시켜,
더 강력한 병종으로 클래스 체인지를 할 수 있게 하는 것입니다.
검술과 기마술 등 병종에 따라서 필요한 기술 능력은 다양합니다. 교사인 주인공은
학생 개개인의 개성과 재능을 지켜보면서 다양한 교육 방법으로 그들의 성장을 뒷받침합니다.

습득한 기술 능력은 합격율에 직결됩니다. 어떤 기술 능력을 우선적으로 습득할지를 잘 살펴보는 것이 중요합니다.
한 번 합격한 병종이라면 출격 전에 변경할 수 있습니다. 병종이 바뀌어도 수준과 습득한 기술 능력은 바뀌지 않습니다.

자격 시험에 합격하기 위해서는

학생에게 방향성을 제안. 학습 목표를 설정한다.

학생들은 본인들이 향상시키고 싶다고 생각하는 기술 능력을 선택해서 자습에 임합니다.
주인공은 학생마다 필요한 기술 능력을 파악하여 학습의 방향성을 제안합니다.

목표로 하는 병종을 의식하면서, 자습할 기술 능력을 설정합니다.
자주적으로 학생이 목표 변경을 말하는 경우도.
특히 기술 능력을 향상시키고 싶은 학생에게는

개별 지도를 진행

그룹 과제에 참여

「교사로서 지휘관으로서」 탑

특정의 기능을 한층 더 늘리고 싶은 학생에게는, 「개별 지도」를 실시합니다.
학생 자신이 잘하는 기능은 늘어나기 쉽고, 서투른 기능은 늘어나기 어렵기 때문에,
적성에 따라서 늘려 가는 것이 성장에의 지름길입니다.
그러나, 서투른 기능을 늘리는 것이 헛되지 않게 되는 것은 아닙니다.
노력을 계속하면 뜻밖의 재능이 꽃피기도 하겠지요.
※자동으로 학생을 뽑아 지도하는「맡겨 지도」를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교육에는 당근과 채찍도 필요.칭찬할 때는 칭찬하고, 가끔은 마음을 죽이고, 학생의 의욕을 끌어냅니다.

1주일, 2사람의 학생을 뽑아 공통의 과제에 임하겠습니다.
과제에 응한 기능이 향상할 뿐만 아니라, 학생간의 유대도 깊어져 있습니다.

결과에 따른 보수도 손에 들어 일석이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