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4월 5일
 고객 여러분께
한국닌텐도주식회사
닌텐도 3DS XL/3DS의 본체 업데이트를 할 수 없는 증상에 대하여

3월 26일부터 배포가 시작된 닌텐도 3DS XL/3DS의 본체 업데이트와 관련하여 일부 고객님들로부터
「본체 업데이트 중에 에러가 표시되고, 그 이후로 본체 업데이트를 할 수 없다」는 문의를 받았습니다.

원인을 조사한 결과, 고객님의 닌텐도 3DS XL/3DS 본체의 사용 상황에 따라서는 본체 업데이트 데이터를
다운로드한 후에 본체 업데이트를 정상적으로 완료하지 못하는 경우가 있음이 밝혀져, 이 문제를 수정한
본체 업데이트(5.1.0-8K)를 4월 5일부터 배포하고 있습니다.

이번 대처를 통해 앞으로는 본체 업데이트 중에 에러가 표시되었다 하더라도 「본체 설정」, 「닌텐도 e숍」,
「게임 메모」가 작동하지 않는 등의 증상은 발생하지 않게 됩니다.
(본체 설정의 위 화면 오른쪽 아래에 표시되는 본체 버전이 「5.1.0-8K」 또는 그 이후의 버전으로 되어 있다면
본체 업데이트가 정상적으로 완료된 상태입니다.)

고객님들께 불편을 끼쳐 드린 점, 사과 말씀 드립니다.

※위의 문제가 해결되지 않을 경우에는 한국닌텐도 고객지원센터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