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한국닌텐도 > CEO 인사말

닌텐도(주)는 홈 엔터테인먼트 분야에서 세계 시장을 무대로 독창적인 소프트웨어가 이끄는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의 일체형 오락 비즈니스를 전개해 오며, 게임 경험의 유무나 연령·성별·언어·문화의 차이를 뛰어넘어 폭넓은 연령층의 많은 사람들이 비디오 게임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도록 「게임 인구의 확대」를 기본 전략으로 내걸고, 이를 실현하기 위한 도전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올해로 닌텐도가 한국법인을 설립한지 6년째를 맞이합니다.
그동안, 2007년에 「닌텐도 DS Lite」를, 2008년에 「Wii」를, 2010년에는 「닌텐도 DSi」를 발매해, 한국에서도 착실하게
「게임 인구 확대」에 임하고 있으며, 이번 달 말에는 「닌텐도 3DS」를 발매할 예정입니다.

앞으로도 비디오 게임이라는 엔터테인먼트의 훌륭한 가능성을 추구하며, 고객들에게 안심하고 손쉽게 즐길 수 있는 새로운 오락 체험과 미소를 전달하여 비디오 게임 시장을 더욱 넓혀가며 「게임 인구 확대」에 정진하겠습니다.

또한, 닌텐도가 오랜 기간 쌓아온 경험과 노하우를 한국의 게임 개발사에 제공함으로써, 한국 시장은 물론, 세계 각국에 있는 닌텐도 플랫폼을 통해 한국산 비디오 게임이 세계 시장에 진출하여, 한국 비디오 게임 산업이 한층 발전할 수 있도록 협력을 아끼지 않겠습니다.

앞으로도 이 같은 노력에 최선을 다하고자 하오니, 깊은 관심과 성원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