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 마리오 메이커 for 닌텐도 3DS」 정식 발매

(2017년 8월 3일)

한국닌텐도㈜(http://www.nintendo.co.kr)는 닌텐도 3DS 소프트웨어 「슈퍼 마리오 메이커 for 닌텐도 3DS」가 2017년 8월 3일 오늘, 정식 발매되었다고 발표했다.

◈ 직접 만들어 플레이하는 나만의 마리오!

「슈퍼 마리오 메이커 for 닌텐도 3DS」는 닌텐도 3DS로 코스를 자유롭게 ‘만들고’, ‘플레이’하고, ‘교환’하는 게임이다.
플레이어들은 자신의 취향에 맞게 4개의 슈퍼 마리오 시리즈 배경과 6개의 스테이지를 선택하며 다양한 파츠로 자신만의 코스 만들기를 즐길 수 있다. 코스를 만드는데 다소 어려움을 느낀다면, 「야마무라 레슨」에서 상세한 설명과 예시를 통하여 쉽게 배울 수도 있다.
그 뿐만이 아니라 100가지 코스를 클리어하여 피치 공주를 구하러 가는 「슈퍼 마리오 챌린지」와 「100 마리오 챌린지」나 「추천 코스」를 플레이 할 수 있는 「세계의 코스」로 그 어느 때보다 다양한 코스를 즐길 수 있다.

◈ 교환하고 다 함께 플레이!

「슈퍼 마리오 메이커 for 닌텐도 3DS」에서는 작은 파츠 하나로 각자의 개성을 나타내는 게 가능하다. 오리지널 코스에 직접 코스를 만들어 나답고, 그 누구보다 코스에 대해 잘 아는 전문가가 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즐거움이다. 제작한 코스는 「로컬 플레이」와 「엇갈림 통신」으로 서로 교환하고 공동으로 작업할 수 있어 재미를 더하고 있다.
「슈퍼 마리오 메이커 for 닌텐도 3DS」는 2017년 8월 3일(목) 오늘 정식 발매되었으며, 희망소비자가격은 49,000원이다.

※’세계의 코스’에서는 해외판 본체에서 작성된 닉네임과 코스명이 경우에 따라 일부 문자가 ?로 표시될 수
  있습니다.

▣ 닌텐도 3DS 소프트웨어 「슈퍼 마리오 메이커 for 닌텐도 3DS」
발매일 2017년 8월 3일(목)
희망소비자가격 49,000원
게임 장르 만들고 플레이
플레이 인원수 1명

© 2016 Nintendo